신협사회공헌재단, 충주지역민을 위한 무료의료봉사 실시

신협사회공헌재단·열린의사회, 충주 농민문화체육센터에서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문철상 신협중앙회장)은 지난 30일 충북 주덕신협(이사장 이상범) 및 열린의사회와 공동으로 지역민을 위한 무료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문철상 신협중앙회장)은 지난 30일 충북 주덕신협(이사장 이상범) 및 열린의사회와 공동으로 지역민을 위한 무료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신협생명·신협화재의 후원으로 추진된 이번 의료봉사활동은 주덕신협 창립 50주년을 맞아 실시됐으며, 주덕신협 임·직원 및 열린의사회 회원 등 약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충주 농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의료봉사를 통해 충주 주덕읍의 지역민 약 260여명이 내과·외과·치과·한의과·물리치료 등 다양한 진료 혜택을 받았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문철상 신협중앙회장)은 지난 30일 충북 주덕신협(이사장 이상범) 및 열린의사회와 공동으로 지역민을 위한 무료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와함께 ‘신협 해피버스’를 통한 음료와 구포국수 등의 기념품도 제공됐다.

문철상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신협은 앞으로도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의료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 신협이 추구하는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오는 11월 13일에도 신협중앙회 충북지부, 충북 청천신협과 함께 의료소외지역의 주민들을 위한 무료 의료봉사를 펼칠 계획이다./ 서인석

출처 : 중부매일(http://www.jbnews.com)

[관련기사]

중부매일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67422
충청일보 http://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96218